‘승진 비리 의혹 현직 경찰관 구속영장 청구 구독 변종국 기자 bjk@donga.
재계 관계자는 그룹 총수들이 지난해 전 세계를 돌면서 많은 성과를 얻은 만큼 올해도 경제사절단에 적극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지난해 5월엔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한국을 찾아 양국 정상회담을 가질 정도로 한독은 긴밀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4대그룹 총수들 동행 여부 주목 뉴스1새해 첫 해외 경제사절단이 꾸려진다.설 연휴가 끝나는 2월 19일부터 해외 방문이 시작될 전망이다.법만 강화하면 뭐합니까 구독 변종국 기자 bjk@donga.
특히 덴마크는 주요 국가경쟁력 평가 기관으로부터 ‘기업하기 좋은 나라 1위에 여러 차례 꼽혔다.재계 총수들이 내달 독일과 덴마크 등 유럽 방문을 추진한다.
의료 및 바이오 분야의 강국이다.
덴마크는 인공지능(AI)과 신재생에너지.공공부문의 에너지 절약은 물론이며
이제 내려놓고 머리도 깎고 면도도 하고 이미지 변신을 하라고 말해.그러면서 아직도 미련이 남아 고발사주를 계속하고 있나.
김재원 전 최고위원 -김재원 전 최고위원.마지막 방송 앞둔 ‘김어준의 뉴스공장서- 30일 ‘김어준의 뉴스공장 폐지를 앞두고 사회자인 김어준씨에게 마지막인데 노래라도 불러드려야 될 것 같다며 1973년 이현의 ‘잘 있어요 중 끝부분을 두 차례 가창